⭐ Unreal Engine/UE Debugging Log

[UE]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Designerd 2024. 4. 29. 16:30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public FTableRowBase의 상속을 받아야 한다.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문제 상황

 

엑셀에서 DataTable를 작성한 후 .csv 파일로 저장한다. 그리고 해당 파일을 언리얼 에디터로 부르려고 한다.

하지만  Data Table 생성 시 코드로 작성한 구조체가 노출되지 않는다.

 

 


 

 

해결방안

 

USTRUCT(BlueprintType)
struct FItem : public FTableRowBase
{
	GENERATED_BODY()
public:
	UPROPERTY(EditDefaultsOnly)
	FText Name;

	UPROPERTY(EditDefaultsOnly)
	TObjectPtr<UTexture2D> Thumbnail;

	UPROPERTY(EditDefaultsOnly)
	FText Description;

	// ...
};

 

: public FTableRowBase 를 붙여야 한다.

 

 


 

 

실행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