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Engine/UE Debugging Log
[UE]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Designerd
2024. 4. 29. 16:30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public FTableRowBase의 상속을 받아야 한다.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문제 상황
엑셀에서 DataTable를 작성한 후 .csv 파일로 저장한다. 그리고 해당 파일을 언리얼 에디터로 부르려고 한다.
하지만 Data Table 생성 시 코드로 작성한 구조체가 노출되지 않는다.
해결방안
USTRUCT(BlueprintType)
struct FItem : public FTableRowBase
{
GENERATED_BODY()
public:
UPROPERTY(EditDefaultsOnly)
FText Name;
UPROPERTY(EditDefaultsOnly)
TObjectPtr<UTexture2D> Thumbnail;
UPROPERTY(EditDefaultsOnly)
FText Description;
// ...
};
: public FTableRowBase 를 붙여야 한다.
실행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