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Unreal Insights 엔진 코드에서 생성하기
Unreal Insight는 CPU, GPU 등의 메모리 부하를 확인할 수 있어 디버깅과 최적화에 도움이 된다. Unreal Insight를 설치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목차
Unreal Insights 엔진 코드에서 생성하기
1. Unreal Insights 빌드하기
언리얼 엔진 소스코드에서 Programs - UnrealInsights 빌드


2. 작업하는 프로젝트에 Unreal Insights 동작하도록 설정하기
자신이 만든 프로젝트 폴더 우클릭- Properties - Debuggin - Command Arguments 수정하기
프로젝트명 -tracehost=127.0.0.1 -trace=cpu,gpu,frame
변경 전


변경 후

언리얼 공식문서 - Unreal Insight에 추가할 수 있는 옵션들
'⭐ Unreal Engine > UE Debugging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Build.cs에서 빠진게 있어 빌드가 안 되는 경우 (0) | 2024.10.08 |
---|---|
[UE] Shipping 모드에서 디버깅하기 (0) | 2024.10.02 |
[UE] Build.cs에 PublicDependencyModuleNames 추가해도 컴파일이 되지 않음 (0) | 2024.09.20 |
[UE] GameplayTag를 날리면서 발생한 문제, OnRep 함수 안 불림, 컴포넌트 클래스 Replicate (0) | 2024.07.31 |
[UE] 입력 BindAction 템플릿 함수에서 발생한 문제 (0) | 2024.07.27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UE] Build.cs에서 빠진게 있어 빌드가 안 되는 경우
[UE] Build.cs에서 빠진게 있어 빌드가 안 되는 경우
2024.10.08 -
[UE] Shipping 모드에서 디버깅하기
[UE] Shipping 모드에서 디버깅하기
2024.10.02 -
[UE] Build.cs에 PublicDependencyModuleNames 추가해도 컴파일이 되지 않음
[UE] Build.cs에 PublicDependencyModuleNames 추가해도 컴파일이 되지 않음
2024.09.20 -
[UE] GameplayTag를 날리면서 발생한 문제, OnRep 함수 안 불림, 컴포넌트 클래스 Replicate
[UE] GameplayTag를 날리면서 발생한 문제, OnRep 함수 안 불림, 컴포넌트 클래스 Replicate
2024.07.31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