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호출 스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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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 호출 스택
void Func1()
{
cout << "Func1" << endl;
Func2(1, 2);
}
void Func2(int a, int b)
{
cout << "Func2" << endl;
Func3(10);
}
void Func3(float a)
{
cout << "Func3" << endl;
}
int main()
{
cout << "main" << endl;
Func1();
return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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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
순서가 안 맞으면 빌드가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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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 호출 스택
void Func3(float a)
{
cout << "Func3" << endl;
}
void Func2(int a, int b)
{
cout << "Func2" << endl;
Func3(10);
}
void Func1()
{
cout << "Func1" << endl;
Func2(1, 2);
}
int main()
{
cout << "main" << endl;
Func1();
return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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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 호출 스택
// 함수 선언
void Func1();
void Func2(int hp, int mp); // 함수의 모양만 만들어주면 된다. 밑의 void Func2(int a, int b)처럼 a, b일 필요는 없다.
void Func3(float a);
int main()
{
cout << "main" << endl;
Func1();
return 0;
}
void Func1()
{
cout << "Func1" << endl;
// [Assembly Language] push 2
// [Assembly Language] push 1
// [Assembly Language] call Func2
Func2(1, 2);
Func3(10.0f);
}
void Func2(int a, int b)
{
cout << "Func2" << endl;
Func3(10);
}
void Func3(float a)
{
cout << "Func3" << end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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