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3D - 3: Animation Montage & Blend sp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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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프런 Rookiss님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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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mation Montage 활용 - Character Movement
BP_Player
- 아래와 같이 Animation Blueprint를 만들어 ABP_Player로 설정하고 조정하는게 유리하다.
ABP_Player 생성
AnimGraph
Event Graph
AM_Fire 생성
Animation - Animation Montage - AM_Fire 생성
ABP_Player 수정
AnimGraph
- spine_01 기준으로 Upperbody와 구분이 되기 때문에 Bone Name에 spine_01을 설정해준다.
- 다음 과정을 수행하면 상하체가 적절하게 나온다.
https://docs.unrealengine.com/4.27/en-US/AnimatingObjects/SkeletalMeshAnimation/NodeReference/Blend/
BP_Player 수정
f. Fire Weapon 생성
ABP_Player 수정
실행화면
Blend Space 활용 - Character Rotation Movement
Yaw 회전을 계산하여 Character의 회전구현 방법들에 대해 알아보자.
BS_Move 생성
Animation - Blend Space 1D - BS_Move 생성
ABP_Player 수정
Event Graph
AnimGraph
Locomotion
Move(State)
실행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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