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CreateDefault(Subobject) 사용 시 터지는 문제해결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입니다
목차
[Unreal] CreateDefault(Subobject) 사용 시 터지는 문제해결
문제 상황
CreateDefault(Subobject) 사용할 때는 생성자 위치에서 생성해야 한다.
Begin Play에 생성할 경우 동적할당으로 생성하게 되어 터지게 된다.
코드 변경
변경 전
void ACAttachment_Bow::BeginPlay()
{
...
//Player cast하기
PlayerCharacterCast = Cast<ACPlayer>(OwnerCharacter);
CheckNull(PlayerCharacterCast);
CHelpers::CreateComponent<USplineComponent>(this, &ArrowPathSpline, "ArrowPathSpline", Root);
ArcEndSphere = CreateDefaultSubobject<UStaticMeshComponent>(TEXT("StaticMeshComponent"));
ArrowPathSplineMesh = CreateDefaultSubobject<USplineMeshComponent>(TEXT("ArrowPathSplineMesh"));
}
변경 후
ACAttachment_Bow::ACAttachment_Bow()
{
...
//Player cast하기
PlayerCharacterCast = Cast<ACPlayer>(OwnerCharacter);
CheckNull(PlayerCharacterCast);
CHelpers::CreateComponent<USplineComponent>(this, &ArrowPathSpline, "ArrowPathSpline", Root);
ArcEndSphere = CreateDefaultSubobject<UStaticMeshComponent>(TEXT("StaticMeshComponent"));
ArrowPathSplineMesh = CreateDefaultSubobject<USplineMeshComponent>(TEXT("ArrowPathSplineMesh"));
}
링크
https://daisy0461.tistory.com/72
H
실행화면
'⭐ Unreal Engine > UE Debugging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Unreal] 애니메이션이 연속 재생되는 문제해결 (점프 실행 시 공중에서 팔닥거림 해결)
[Unreal] 애니메이션이 연속 재생되는 문제해결 (점프 실행 시 공중에서 팔닥거림 해결)
2023.09.18 -
[Unreal] game files required to initialize the global shader library are missing from
[Unreal] game files required to initialize the global shader library are missing from
2023.09.06 -
[UE5] Root Motion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때. Retargeting 제대로 하는 방법
[UE5] Root Motion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때. Retargeting 제대로 하는 방법
2023.08.13 -
[Unreal]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reading address 0x00000000000000c8 문제해결
[Unreal]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reading address 0x00000000000000c8 문제해결
2023.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