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reading address 0x00000000000000c8 문제해결
코드가 정상적으로 빌드되고 Unreal Editor도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하지만 Game Play를 하면 실행되지 않고 크러쉬가 난다. Crash Reporter에서는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reading address 0x00000000000000c8 라는 문구를 띄운다.
목차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reading address 0x00000000000000c8 문제해결
문제상황
코드가 정상적으로 빌드되고 Unreal Editor도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하지만 Game Play를 하면 실행되지 않고 크러쉬가 난다. Crash Reporter에서는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reading address 0x00000000000000c8 라는 문구를 띄운다.
해결방안 1: Null 이 나올 수 있는 부분 찾아서 고치기
Null 이 나올 수 있는 부분 찾아서 고치기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을 모두 주석으로 변경하고 다시 실행하였다.
하지만 여전히 Game Play와 동시에 Crash가 났다.
해결방안 2: Binaries, Intermediate, DerivedDataCache 등을 지우고 다시 빌드
데이터가 엉켰을 가능성을 고려해 Binaries, Intermediate, DerivedDataCache 등을 지우고 솔루션 파일을 다시 만들고 빌드 하였다.
하지만 여전히 Game Play와 동시에 Crash가 났다.
해결방안 3: Nvidia Graphic Driver 업데이트
Nvidia Graphic Driver를 최신 버젼으로 업데이트하였다.
하지만 여전히 Game Play와 동시에 Crash가 났다.
해결방안 4: Nvidia Control Panel의 Global를 Default로 변경하기
해결방안 5: Unreal Engine Launcher에서 검증하기
변경 후 윈도우 재시작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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