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렌더링 파이프라인 2022.08.11 21:45 ⭐ DirectX/DirectX11 2D + WinAPI 렌더링 파이프라인 화면상 출력을 연결된 구조 파이프라인() : 이전 단계의 출력이 다음 단계의 입력으로 이어지는 형태 -> 입출력이 맞물려 있다. IA 입력조립기 정점, 정점을 가지고 그릴 모양 등을 정하는 단계. IA 입력조립기(Input Assembler) 정점, 정점을 가지고 그릴 모양 등을 정하는 단계. VS 정점셰이더(Vertex Shader) 공간 변환 shader -> gpu를 통해 연산이 가능. hlsl 사용 RS 레스터라이저(Rasterizer) 픽셀화 정점, 정점을 가지고 그릴 모양 등을 정하는 단계. PS 픽셀셰이더(Pixel Shader) OM 출력병합기(Output Merger) Merger -> 합병 좋아요공감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Designerd '⭐ DirectX > DirectX11 2D + WinAPI' 카테고리의 다른 글 [DX11] D3D11 TEXTURE ADDRESS (0) 2022.09.13 [DirectX11] 별찍기 (0) 2022.08.17 [WinAPI] 포물선 충돌 및 마찰계수 설정 (0) 2022.08.11 [WinAPI] 충돌 (0) 2022.08.10 [WinAPI] 마우스 회전 (0) 2022.08.09 댓글 공유하기 다른 글 댓글 Designerd...구독하기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 공유하기 카카오톡 카카오톡 라인 라인 트위터 트위터 Facebook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Pocket Pocket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DX11] D3D11 TEXTURE ADDRESS [DX11] D3D11 TEXTURE ADDRESS 2022.09.13 [DirectX11] 별찍기 [DirectX11] 별찍기 2022.08.17 [WinAPI] 포물선 충돌 및 마찰계수 설정 [WinAPI] 포물선 충돌 및 마찰계수 설정 2022.08.11 [WinAPI] 충돌 [WinAPI] 충돌 2022.08.10 다른 글 더 둘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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