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public FTableRowBase의 상속을 받아야 한다.
C++로 작성한 구조체 DataTable의 Row Type으로 노출시키기
문제 상황
엑셀에서 DataTable를 작성한 후 .csv 파일로 저장한다. 그리고 해당 파일을 언리얼 에디터로 부르려고 한다.
하지만 Data Table 생성 시 코드로 작성한 구조체가 노출되지 않는다.
해결방안
USTRUCT(BlueprintType)
struct FItem : public FTableRowBase
{
GENERATED_BODY()
public:
UPROPERTY(EditDefaultsOnly)
FText Name;
UPROPERTY(EditDefaultsOnly)
TObjectPtr<UTexture2D> Thumbnail;
UPROPERTY(EditDefaultsOnly)
FText Description;
// ...
};
: public FTableRowBase 를 붙여야 한다.
실행화면
'⭐ Unreal Engine > UE Debugging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UE] 한 주기 당 RPC 전송량 변경. MaxRPC Per NetUpdate 값 변경하기
[UE] 한 주기 당 RPC 전송량 변경. MaxRPC Per NetUpdate 값 변경하기
2024.05.13 -
[UE] ScriptDelegates.h: ensure( InvocationList[ CurFunctionIndex ] != InDelegate )
[UE] ScriptDelegates.h: ensure( InvocationList[ CurFunctionIndex ] != InDelegate )
2024.05.03 -
[UE] The following modules are missing or built with a different engine version: Would you like to rebuild them now?
[UE] The following modules are missing or built with a different engine version: Would you like to rebuild them now?
2024.04.22 -
[UE] FNetDeltaSerializeInfo 사용시 레퍼런스로 넘기는 배열 매개변수는 UPROERTY로 리플리케이트 해주기
[UE] FNetDeltaSerializeInfo 사용시 레퍼런스로 넘기는 배열 매개변수는 UPROERTY로 리플리케이트 해주기
2024.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