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3D - 8: Aim & Fire 조준과 발사 2023.01.17 17:32 ⭐ Unreal Engine/UE Blueprint 3D 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 [C++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3: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 들으러 가기! Aim Cross Hair 이미지 파일 넣기 Assests 폴더 생성 - Cross Hair 이미지 파일 넣기 Compression - Comporession Settings - User Interface 2D (RGBA) 선택 BP_AimHUD 생성 Blueprint Class - HUD - BP_AimHUD 생성 Belica 수정 Belica Skeleton Tree - Weapon - 우클릭 - Add Socket - GunSocket 생성 x방향(빨간색)이 총렬의 앞에 가게 방향을 맞춰준다. 위치를 총구 끝에 잡아준다. 총알이 나가는 위치를 잡아주는 작업이다. BP_Player Event Graph 노드 없음. Fire Weapon 실행화면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Designerd '⭐ Unreal Engine > UE Blueprint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3D - 10: Navigation Mesh (0) 2023.01.22 [Unreal] 3D - 9: Behavior Tree (0) 2023.01.17 [Unreal] 3D - 7: Collision (0) 2023.01.16 [Unreal] 3D - 6: Animation Retargeting, Notify (0) 2023.01.16 [Unreal] 3D - 5: Animation Curve, Aim Offset (0) 2023.01.16 댓글 공유하기 다른 글 댓글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 공유하기 카카오톡 카카오톡 라인 라인 트위터 트위터 Facebook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Pocket Pocket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Unreal] 3D - 10: Navigation Mesh [Unreal] 3D - 10: Navigation Mesh 2023.01.22 [Unreal] 3D - 9: Behavior Tree [Unreal] 3D - 9: Behavior Tree 2023.01.17 [Unreal] 3D - 7: Collision [Unreal] 3D - 7: Collision 2023.01.16 [Unreal] 3D - 6: Animation Retargeting, Notify [Unreal] 3D - 6: Animation Retargeting, Notify 2023.01.16 다른 글 더 둘러보기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