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 Rookiss님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 [C++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3: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 들으러 가기!
Aim
Cross Hair 이미지 파일 넣기
Assests 폴더 생성 - Cross Hair 이미지 파일 넣기
- Compression - Comporession Settings - User Interface 2D (RGBA) 선택
BP_AimHUD 생성
Blueprint Class - HUD - BP_AimHUD 생성
Belica 수정
Belica
- Skeleton Tree - Weapon - 우클릭 - Add Socket - GunSocket 생성
- x방향(빨간색)이 총렬의 앞에 가게 방향을 맞춰준다.
- 위치를 총구 끝에 잡아준다. 총알이 나가는 위치를 잡아주는 작업이다.
BP_Player
Event Graph
노드 없음.
Fire Weapon
실행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