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3D - 9: Behavior Tree
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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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havior Tree
BP_Monster 생성
Blueprint Class - Pawn - BP_Monster 생성
BP_MonsterController 생성
Bluepritn Class - AI Controller - BP_MonsterController 생성
BB_Monster
Artificial Intelligence - Blackboard - BB_Monster 생성
- New Key 눌러서
- PatrolLocation (Vector) 생성
- TargetEnemy (object) 생성
BT_Monster
Artificial Intelligence - Behavior Tree - BT_Monster 생성
- BTTask_FindPatrolLocation 생성
- New Services 생성
- BTService_FindTarget 이라 이름짓고 생성
Decorator > Blackboard
- Blackboard Key - TargetEnemy 설정
- Key Query - Is Not Set 설정
- Monster가 TargetEnemy를 Is Not Set(=못 찾았으면), 계속해서 Patrol 코드를 실행한다.
BTTask_FindPatrolLocation 생성
BTService_FindTarget 생성
BT_Decorator_IsTargetInRange 생성
실행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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