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런 Rookiss님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 [C++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3: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 들으러 가기!

 

Aim

 

 


Cross Hair 이미지 파일 넣기

 

Assests 폴더 생성 - Cross Hair 이미지 파일 넣기

  • Compression - Comporession Settings - User Interface 2D (RGBA) 선택

 


 

BP_AimHUD 생성

 

Blueprint Class - HUD - BP_AimHUD 생성

 


 

Belica 수정

 

Belica

  • Skeleton Tree - Weapon - 우클릭 - Add Socket - GunSocket 생성
  • x방향(빨간색)이 총렬의 앞에 가게 방향을 맞춰준다.
  • 위치를 총구 끝에 잡아준다. 총알이 나가는 위치를 잡아주는 작업이다.

 

 

 


 

BP_Player

 

Event Graph

노드 없음.

 

Fire Weapon

 

 

 


 

실행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