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 [C++과 언리얼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3: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 들으러 가기!

     

    Aim

     

     


    Cross Hair 이미지 파일 넣기

     

    Assests 폴더 생성 - Cross Hair 이미지 파일 넣기

    • Compression - Comporession Settings - User Interface 2D (RGBA) 선택

     


     

    BP_AimHUD 생성

     

    Blueprint Class - HUD - BP_AimHUD 생성

     


     

    Belica 수정

     

    Belica

    • Skeleton Tree - Weapon - 우클릭 - Add Socket - GunSocket 생성
    • x방향(빨간색)이 총렬의 앞에 가게 방향을 맞춰준다.
    • 위치를 총구 끝에 잡아준다. 총알이 나가는 위치를 잡아주는 작업이다.

     

     

     


     

    BP_Player

     

    Event Graph

    노드 없음.

     

    Fire Weapon

     

     

     


     

    실행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