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Blueprint] 객체 지향 2022.11.22 22:30 ⭐ Unreal Engine/UE Blueprint 2D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입니다 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객체지향 블루프린트 클래스 Blueprint Class 블루프린트 클래스는 일종의 설계도이다. 붕어빵 틀이라고 생각해도 된다. Player vs. Monster 연습 1번 키 누름 = [Monster]입장에서 Player으로부터 피격 2번 키 누름 = [Player]입장에서 Monster으로부터 피격 LEVEL BLUPRINT BP_MONSTER BP_PLAYER 상속 BLUEPRINT 부모 클래스 설정 BP_Knight의 부모 클래스를 Actor에서 BP_Player로 변경해줬다. 처음 생성할 때 부모 클래스를 BP_Player로 설정할 수도 있다. 은닉성 함수 오버라이딩 인터페이스 Blueprint Interface 블루프린트 인터페이스 Blueprint Interface 블루프린트 인터페이스 BP_Orc에서 Interface 연동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Designerd '⭐ Unreal Engine > UE Blueprint 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단축키 (0) 2022.12.12 [Unreal] Paper2D - 1 Idle, Move, Attack (0) 2022.12.05 [Unreal Blueprint] 자료구조 (0) 2022.11.19 [Unreal Blueprint] 함수 (0) 2022.11.19 [Unreal Blueprint] 구문 정리 (0) 2022.11.17 댓글 공유하기 다른 글 댓글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 공유하기 카카오톡 카카오톡 라인 라인 트위터 트위터 Facebook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Pocket Pocket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Unreal] 단축키 [Unreal] 단축키 2022.12.12 [Unreal] Paper2D - 1 Idle, Move, Attack [Unreal] Paper2D - 1 Idle, Move, Attack 2022.12.05 [Unreal Blueprint] 자료구조 [Unreal Blueprint] 자료구조 2022.11.19 [Unreal Blueprint] 함수 [Unreal Blueprint] 함수 2022.11.19 다른 글 더 둘러보기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