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Paper2D - 1 Idle, Move, Attack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입니다
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언리얼 엔 2D 게임'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입문자를 위한 UE5] Part2. 언리얼 엔진 2D 게임 개발 입문 강의 들으러 가기!
Paper2D-1
Project Setting

Blueprint - BP_Knight
Event Graph

Update Input

Update Animation

Blueprint - BP_Knight 블루프린트 간략화
Event Graph

Update Input

Update Animation

실행화면

Blueprint - BP_Knight 블루프린트 간략화 2
Character Movement 설정

Character Movement(General Settings) - Default Land Movement Mode - Flying으로 설정
Character Movement: Flying - Braking Deceleration Flying - 2048.0(Max Acceleration과 같은 값)으로 설정하여 키보드를 떼면 바로 멈추도록 설정.
실행화면2

상하 움직임이 추가되었다.
'⭐ Unreal Engine > UE Blueprint 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0) | 2022.12.14 |
---|---|
[Unreal] 단축키 (0) | 2022.12.12 |
[Unreal Blueprint] 객체 지향 (0) | 2022.11.22 |
[Unreal Blueprint] 자료구조 (0) | 2022.11.19 |
[Unreal Blueprint] 함수 (0) | 2022.11.19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2022.12.14 -
[Unreal] 단축키
[Unreal] 단축키
2022.12.12 -
[Unreal Blueprint] 객체 지향
[Unreal Blueprint] 객체 지향
2022.11.22 -
[Unreal Blueprint] 자료구조
[Unreal Blueprint] 자료구조
2022.11.19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