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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객체지향

     


     

    블루프린트 클래스 Blueprint Class

    블루프린트 클래스는 일종의 설계도이다. 붕어빵 틀이라고 생각해도 된다. 

     


     

    Player vs. Monster 연습

    1번 키 누름 = [Monster]입장에서 Player으로부터 피격

    2번 키 누름 = [Player]입장에서 Monster으로부터 피격

     

    LEVEL BLUPRINT

     

    BP_MONSTER

     

    BP_PLAYER


     

    상속

    BLUEPRINT 부모 클래스 설정

    BP_Knight의 부모 클래스를 Actor에서 BP_Player로 변경해줬다.
    처음 생성할 때 부모 클래스를 BP_Player로 설정할 수도 있다.

     

     


     

    은닉성

     

    함수 오버라이딩

     

     

     

     

     

     

     

     

     

     

     

     

     

     

     

     

     

     

     

     

     

     

     

     

     

     

     


     

    인터페이스

     

    Blueprint Interface 블루프린트 인터페이스

    Blueprint Interface 블루프린트 인터페이스

     

    BP_Orc에서 Interface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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