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Paper2D - 3: 피격판정 2022.12.18 12:16 ⭐ Unreal Engine/UE Blueprint 2D 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언리얼 엔 2D 게임'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입문자를 위한 UE5] Part2. 언리얼 엔진 2D 게임 개발 입문 강의 들으러 가기! Paper2D - 3: 피격판정 BP_Creature Event Graph UpdateAnimation Update Logic ProcessAttack OnDamaged Hp에서 Damage를 빼준다. UMG Widget에서 만든 HpBar를 가져온다. Hp / MaxHp = Hp Ratio가 되도록 설정한다. BP_Knight Event Graph BP_Creature에 있는 Begin Attack 함수를 가져다가 쓴다. Update Input Update Input: 방향을 설정한다. BP_Monster Event Graph BP_Skeleton Event Graph 실행화면 좋아요공감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Designerd '⭐ Unreal Engine > UE Blueprint 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Paper2D - 5: Controller (0) 2022.12.18 [Unreal] Paper2D - 4: FSM 유한상태기계 (0) 2022.12.18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0) 2022.12.14 [Unreal] 단축키 (0) 2022.12.12 [Unreal] Paper2D - 1 Idle, Move, Attack (0) 2022.12.05 댓글 공유하기 다른 글 댓글 Designerd...구독하기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 공유하기 카카오톡 카카오톡 라인 라인 트위터 트위터 Facebook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Pocket Pocket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Unreal] Paper2D - 5: Controller [Unreal] Paper2D - 5: Controller 2022.12.18 [Unreal] Paper2D - 4: FSM 유한상태기계 [Unreal] Paper2D - 4: FSM 유한상태기계 2022.12.18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2022.12.14 [Unreal] 단축키 [Unreal] 단축키 2022.12.12 다른 글 더 둘러보기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