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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언리얼 엔 2D 게임'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입문자를 위한 UE5] Part2. 언리얼 엔진 2D 게임 개발 입문 강의 들으러 가기!
     

     

     

    FSM 유한상태기계

     

     


    BP_Monster

     

    Event Graph

    • UpdateAI 함수를 생성해서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따라가는 FSM 만들기

     

    Update AI

    • 멤버변수 생성: TargetEnemy, ChaseDirection
    • Target Enemy: 몬스터의 타겟이 되는 적은 플레이어인 Knight이다.
    • Chase Direction = 나(Monster)의 위치 - 상대방(Knight) 위치 = 플레이어쪽으로 향하는 방향벡터

     

     


     

    실행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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