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Paper2D - 4: FSM 유한상태기계 2022.12.18 13:14 ⭐ Unreal Engine/UE Blueprint 2D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입니다 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언리얼 엔 2D 게임'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입문자를 위한 UE5] Part2. 언리얼 엔진 2D 게임 개발 입문 강의 들으러 가기! FSM 유한상태기계 BP_Monster Event Graph UpdateAI 함수를 생성해서 몬스터가 플레이어를 따라가는 FSM 만들기 Update AI 멤버변수 생성: TargetEnemy, ChaseDirection Target Enemy: 몬스터의 타겟이 되는 적은 플레이어인 Knight이다. Chase Direction = 나(Monster)의 위치 - 상대방(Knight) 위치 = 플레이어쪽으로 향하는 방향벡터 실행화면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Designerd '⭐ Unreal Engine > UE Blueprint 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Paper2D - 6: Tile Map (1) 2022.12.21 [Unreal] Paper2D - 5: Controller (0) 2022.12.18 [Unreal] Paper2D - 3: 피격판정 (0) 2022.12.18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0) 2022.12.14 [Unreal] 단축키 (0) 2022.12.12 댓글 공유하기 다른 글 댓글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 공유하기 카카오톡 카카오톡 라인 라인 트위터 트위터 Facebook Facebook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 밴드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Pocket Pocket Evernote Evernote 다른 글 [Unreal] Paper2D - 6: Tile Map [Unreal] Paper2D - 6: Tile Map 2022.12.21 [Unreal] Paper2D - 5: Controller [Unreal] Paper2D - 5: Controller 2022.12.18 [Unreal] Paper2D - 3: 피격판정 [Unreal] Paper2D - 3: 피격판정 2022.12.18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Unreal] Paper2D - 2: Creature, Monster 2022.12.14 다른 글 더 둘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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