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프런 Rookiss님의 '언리얼 엔 2D 게임' 강의를 기반으로 정리한 필기입니다. 
    😎[입문자를 위한 UE5] Part2. 언리얼 엔진 2D 게임 개발 입문 강의 들으러 가기!
     

     

    Paper2D - 3: 피격판정

     

     


    BP_Creature

     

    Event Graph

     

    UpdateAnimation

     

    Update Logic

     

    ProcessAttack

     

     

    OnDamaged

    • Hp에서 Damage를 빼준다.
    • UMG Widget에서 만든 HpBar를 가져온다. Hp / MaxHp = Hp Ratio가 되도록 설정한다.

     

     


     

    BP_Knight

     

    Event Graph

    • BP_Creature에 있는 Begin Attack 함수를 가져다가 쓴다.

     

    Update Input

    • Update Input: 방향을 설정한다.

     

     


     

    BP_Monster

     

    Event Graph

     

     

     


     

    BP_Skeleton

     

    Event Graph

     

     


     

    실행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