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캐릭터 이동구현

     

    01_Blueprints Level - LEVEL
    BP_01_Variable
     
    02_Player 02_Player - LEVEL
    BP_Player
    ABP_Player
     
    03_Vector 03_Vector - LEVEL
    03_Vector_Trace - LEVEL
    BP_03_01_Location
    BP_03_02_Direction
    BP_03_03_Trace
     
    Character Animation OneHand
    Unarmed
    BlendSpaces BS_Sword
    BS_Unarmed
    Materials

    MaterialLayers
    M_UE4Man_Body
    M_UE4Man_ChestLogo
    Mesh SK_Mannequin
    SK_MAnnequin_PhysicsAsset
    Skel_Mannequin
    Texture  
    Materials M_Mesh
    M_White_Inst
    M_Red_Inst
    M_Green_Inst
    M_Blue_Inst
     
    Meshes Cone_2
    Cube_2
    Cylinder_2
    Sphere_2
     

     

     

     


    액션 매핑

     

    • 프로젝트 세팅 - 입력 - 액션 매핑
    • 왼쪽 Shift 또는 오른쪽 Shift를 누르며 이동하면 달리게 되도록 설정할 것이다.
    •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점프하게 설정할 것이다.
    • 키보드 2를 누르면 검을 뽑는 모션을 취할 것이다.

     

     


     

    BP_Player

     

    Event Graph

     

    Moving

     

    Look

     


     

    BS_Unarmed

     

    Animation - Blend Space 1D

     


     

    BS_Sword

     

    Animation - Blend Space

     


     

    ABP_Player

    Animation Blueprint

     

    Event Graph

     

    AnimGraph

     

    Unarmed

    • FSM(Finite State Machine) 개념의 상태변화이다.

     


     

     

    실행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