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 Character FSM
목차
캐릭터 이동구현
01_Blueprints | Level - LEVEL BP_01_Variable |
|
02_Player | 02_Player - LEVEL BP_Player ABP_Player |
|
03_Vector | 03_Vector - LEVEL 03_Vector_Trace - LEVEL BP_03_01_Location BP_03_02_Direction BP_03_03_Trace |
|
Character | Animation | OneHand |
Unarmed | ||
BlendSpaces | BS_Sword BS_Unarmed |
|
Materials |
MaterialLayers | |
M_UE4Man_Body M_UE4Man_ChestLogo |
||
Mesh | SK_Mannequin SK_MAnnequin_PhysicsAsset Skel_Mannequin |
|
Texture | ||
Materials | M_Mesh M_White_Inst M_Red_Inst M_Green_Inst M_Blue_Inst |
|
Meshes | Cone_2 Cube_2 Cylinder_2 Sphere_2 |
액션 매핑
- 프로젝트 세팅 - 입력 - 액션 매핑
- 왼쪽 Shift 또는 오른쪽 Shift를 누르며 이동하면 달리게 되도록 설정할 것이다.
-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점프하게 설정할 것이다.
- 키보드 2를 누르면 검을 뽑는 모션을 취할 것이다.
BP_Player
Event Graph
Moving
Look
BS_Unarmed
Animation - Blend Space 1D
BS_Sword
Animation - Blend Space
ABP_Player
Animation Blueprint
Event Graph
AnimGraph
Unarmed
- FSM(Finite State Machine) 개념의 상태변화이다.
실행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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