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이동구현

 

01_Blueprints Level - LEVEL
BP_01_Variable
 
02_Player 02_Player - LEVEL
BP_Player
ABP_Player
 
03_Vector 03_Vector - LEVEL
03_Vector_Trace - LEVEL
BP_03_01_Location
BP_03_02_Direction
BP_03_03_Trace
 
Character Animation OneHand
Unarmed
BlendSpaces BS_Sword
BS_Unarmed
Materials

MaterialLayers
M_UE4Man_Body
M_UE4Man_ChestLogo
Mesh SK_Mannequin
SK_MAnnequin_PhysicsAsset
Skel_Mannequin
Texture  
Materials M_Mesh
M_White_Inst
M_Red_Inst
M_Green_Inst
M_Blue_Inst
 
Meshes Cone_2
Cube_2
Cylinder_2
Sphere_2
 

 

 

 


액션 매핑

 

  • 프로젝트 세팅 - 입력 - 액션 매핑
  • 왼쪽 Shift 또는 오른쪽 Shift를 누르며 이동하면 달리게 되도록 설정할 것이다.
  •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점프하게 설정할 것이다.
  • 키보드 2를 누르면 검을 뽑는 모션을 취할 것이다.

 

 


 

BP_Player

 

Event Graph

 

Moving

 

Look

 


 

BS_Unarmed

 

Animation - Blend Space 1D

 


 

BS_Sword

 

Animation - Blend Space

 


 

ABP_Player

Animation Blueprint

 

Event Graph

 

AnimGraph

 

Unarmed

  • FSM(Finite State Machine) 개념의 상태변화이다.

 


 

 

실행화면